「전국 최고의 수도행정 구현을 위한」스마트폰을 활용한 상하수도 민원서비스 개선 글의 상세내용
『
「전국 최고의 수도행정 구현을 위한」스마트폰을 활용한 상하수도 민원서비스 개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부서명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전국 최고의 수도행정 구현을 위한」스마트폰을 활용한 상하수도 민원서비스 개선
부서명
맑은물사업소
등록일
2011-07-07
조회
2800
첨부
서천군 맑은물사업소에서는
『전국 최고의 수도행정 구현을 위한 』스마트폰을 활용한 상하수도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QR코드를 활용하여 홈페이지에 연계 출장 이동중 실시간 민원인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상하수도
민원처리 혜택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군민들께서는 궁금하신 사항이나 민원처리에 대한 질문을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로이 접속하여 민원처리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